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로봇청소기] 제품 등록 후에 네트워크 연결이 안돼요

  • 2025.04.03
  • 조회 22,547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공유기와 제품의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공유기 신호가 약해서 네트워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공유기 전원이 꺼진 경우 네트워크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로보킹 본체 전원이 꺼진 경우 네트워크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을 다시 등록한 후 접속을 시도해주세요.

제품 등록 후 공유기를 변경하거나 공유기의 설정을 변경할 경우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상태 및 공유기 전원을 확인해주세요.

1. 공유기와 제품의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5m 이상] 공유기 신호가 약해서 네트워크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공유기를 집 안의 중앙에 설치해주세요.

2.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공유기가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
인터넷 연결이 안 되면 해당 통신사 또는 공유기 서비스센터에 연락해주세요.

올바른 공유기 위치

무선 네트워크 사용 가능 범위는 약 5m 이내 입니다.
공유기를 집 안의 중앙에 설치한 올바른 공유기 위치

잘못된 공유기 위치

무선 네트워크 영역 밖에 제품이 있을 경우 네트워크 연결 지연 또는 연결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체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본체의 전원이 꺼져 있으면 본체 전원을 켜주세요.

모든 조치를 해도 접속이 안 되면, 잠시 후 다시 접속을 시도해주세요.
동일한 경우 전화 상담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