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공유기와 제품의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공유기 신호가 약해서 네트워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공유기 전원이 꺼진 경우 네트워크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로보킹 본체 전원이 꺼진 경우 네트워크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을 다시 등록한 후 접속을 시도해주세요.
제품 등록 후 공유기를 변경하거나 공유기의 설정을 변경할 경우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상태 및 공유기 전원을 확인해주세요.
1. 공유기와 제품의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5m 이상] 공유기 신호가 약해서 네트워크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공유기를 집 안의 중앙에 설치해주세요.
2.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공유기가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
인터넷 연결이 안 되면 해당 통신사 또는 공유기 서비스센터에 연락해주세요.
올바른 공유기 위치
잘못된 공유기 위치
본체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본체의 전원이 꺼져 있으면 본체 전원을 켜주세요.
모든 조치를 해도 접속이 안 되면, 잠시 후 다시 접속을 시도해주세요.
동일한 경우 전화 상담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