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올레드 TV 타임머신] 타임머신 녹화가 안돼요

  • 2023.06.22
  • 조회 13,775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타임머신 기능이란?

→ 아날로그 방송, 디지털 방송, 외부 입력 영상의 1/2를 시청하는 도중 현재 방송되는 프로그램을 하드디스크에 저장하여 다시 볼 수 있고, 잠시 자리를 비우더라도 이전에 시청한 화면부터 연속해서 놓치지 않고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타임머신 녹화는 디지털 방송만 가능합니다.

녹화 예약 설정하는 모습 예시
타임머신 녹화가 되지 않는 경우
  • 복사 방지가 되어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녹화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타임머신 설정 후, 3초 이내 다른 채널로 전환하게 되면 저장되지 않습니다.
  • USB 저장 장치 데이터 영역에 이상이 있을 경우, 타임머신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타임머신은 USB 저장 장치에 임시 저장하는 것이므로, [외부 입력]으로 전환하거나, 자동채널, 전원 꺼짐, 녹화, 음악·사진·영화·녹화 목록 재생, 초기설정 실행, 모드 변경, 프리미엄·TV 애플리케이션(App)을 작동하는 경우 이전에 저장된 타임머신 내용은 사라지게 됩니다.
  • 녹화 중에는 [USB 저장 장치 초기화]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 예약녹화 길이는 최소 2분 이상이어야 설정이 됩니다.
  • [완료]를 선택하지 않고 [나가기]를 선택하면 예약 내용은 [예약 목록]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 [예약 목록]이 30개를 초과하면 더 이상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
  • [녹화 목록] 이 200개를 초과하면 더 이상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