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E.COM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점검 및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점검 시간 동안은 고객지원 메뉴 중 일부 메뉴 이용이 제한됩니다.
점검 대상 외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5년 07월 14일 (월) 00:00 ~ 04:00
1) '고객지원' 메뉴 중
- 서비스 전문 상담 > 상담 예약/문의, 예약 조회/변경
- 서비스 예약 > 출장 서비스 예약, 센터 방문 예약, 예약 조회/변경
- 고객의 소리 > 칭찬해요, 개선해 주세요, 경영진에 제안, 1:1 문의, 나의 글 보기
- LG 베스트 케어 > 가전세척 > 예약
- 매뉴얼/소프트웨어 > 매뉴얼/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불가
- 스스로 해결 메뉴, 문제해결 콘텐츠 내 이미지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제품 상세 페이지 중
-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드라이버 S/W 다운로드 불가
3) 마이페이지 > 보유 제품 목록에서
-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드라이버 S/W 다운로드 불가
시스템 작업 시간 이후 이용을 부탁드리며, 상기 내용 외 메뉴 및 기능은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보다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