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E.COM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설 연휴 기간 서비스센터 , 고객센터 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 td class = "oa1" >휴일</>
구분 |
1/29 (토) |
1/30 (일) |
1/31 (월) ~ 2/2(수) (설 연휴) |
2/3 (목) |
2/4 (금) |
서비스 센터 |
근무 (09-13시) |
휴무 |
휴무 |
근무 |
|
고객 센터 |
근무 (09-13시) |
휴일 |
휴무 |
근무 |
근무 |
▶2월 3일 (목)은 서비스 센터의 “임시 휴무”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 하겠습니다.
▶각 센터/휴대폰서비스 분점의 토요일 운영 시간은 상이 할 수 있으니, 센터 찾기 메뉴에서 해당 센터 상세 정보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휴무 기간 중 고객지원 메뉴의 "이메일 문의" 및 "고객의 소리" 문의 건은 휴무 이후 순차 답변 됩니다.
▶연휴 다음날인 2월 3일 (목)은 전화 상담 및 서비스 접수 등이 일시에 증가 될 수 있어 고객센터 (1544-7777) 연결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제품과 관련된 간단 문제 및 서비스 예약/접수 등은 상담사 전화 연결 대기 없이 [고객 지원]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휴무 기간 중이라도 [고객 지원] 메뉴 또는 [상담챗]을 통한 서비스 예약/접수 등은 가능합니다.
앞으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