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지난 2016년 2월부터 2019년 9월까지 생산한 국내향 TV 18개 모델의 파워보드에서 열이 발생하는 가능성을 발견해 해당 제품을 사용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워보드 자발적 무상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V 파워보드에는 전류의 노이즈를 줄이기 위한 부품을 적용합니다.
특정 기간 생산된 일부 모델에서 이 부품의 성능 저하 등으로 파워보드 내 전류 증가 현상이 일어나는 것이 원인입니다.
LG전자는 이 부품을 사용해 생산한 18개 모델(약 6만 대)을 대상으로 파워보드를 교체하는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증상이 발생한 모델은 이중 극히 일부이나, 고객 안전과 불편 해소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해당 부품을 사용한 전체 모델에 대해서 부품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아래 표시한 18개 대상 모델 외 제품은 서비스 제품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LG전자는 서비스 홈페이지 게시, 고객 문자메시지 발송 등을 통해 해당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들께 서비스 내용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한편, 빠른 시일 내 서비스를 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직접 서비스 예약을 원하는 고객께서는 전담 고객센터(02-6940-7728)로 전화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이번 사안과 관련해 고객들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깊이 사과 드립니다.
LG전자는 저희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동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대상 모델
생산연도 | 모델명 |
---|---|
2016 |
OLED65E6, OLED65G6, OLED77G6 |
2017 |
OLED65B7, OLED65C7, OLED65E7, OLED65G7, OLED65W7, OLED77G7, OLED77W7 |
2018 |
OLED65G8, OLED65W8, OLED77C8, OLED77W8 |
2019 |
OLED65W9, OLED77B9, OLED77C9, OLED77W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