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안내] 일부 통돌이 세탁기 자발적 무상 서비스 시행 안내

  • 2017.12.19
  • 조회 46,249

LG전자는 고객 만족을 위한 사후 서비스의 일환으로 통돌이 세탁기를 사용하는 일부 고객분들 중 세탁 후 먼지로 인해 불편을 느끼시는 경우에 한해 12월 23일부터 제품 점검 후 무상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대상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 대상 모델 : 모델명 앞자리 기준 T4**, TH**, TS**, T1** 일부 모델, T2** 일부 모델
- 제조 기간 : 2010년 1월 ~ 2016년 2월
 
상기 모델을 사용하시는 중에 해당 불편으로 서비스를 접수하시는 고객께는 서비스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 상태 및 사용 환경 등을 확인한 후에 통세척 코스 사용법 안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부품 교체 등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조치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단, 제조일 기준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법정 내용연수가 경과된 경우는 무상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상 모델 및 해당 증상으로 2017년 10월 이후 이미 유상 서비스를 받은 고객께는 수리비 환급 프로세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해당 고객께는 12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신청 및 상세 문의는 LG전자 서비스센터(1544-7777)로 연락주십시오.

일부 통돌이 세탁기 모델명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