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안내]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이용 안내

  • 2016.05.14
  • 조회 177146
안녕하십니까?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는 웹 호환성(표준) 및 웹 접근성을 준수하고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할 수 있도록 웹 기술을 적용한 사이트입니다..
 
보안 강화와 웹 표준을 정상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Internet Explorer 9이상의 버전, 크롬 등에서 안정적으로 작동을 합니다.
 
Internet Explorer 8 버전에서도 정상적 서비스가 제공되나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하여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 사용자께서는 최신 버전으로 브라우저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업그레이드 바로가기 정보 안내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Internet Explorer 10 다운로드]

[Internet Explorer 9 다운로드]

[microsoft Internet Explorer Download Center]

 

 

※ 사용설명서, 드라이버/SW 등의 파일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을때

 

홈페이지 첨부 파일이 정상적으로 다운되지 않는것은 windows sp2설치로 파일 다운로드가 pc에 차단되었기 때문입니다.


다음과 같이 설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1.익스플러로 메뉴의 도구의 인터넷옵션에서 "보안탭" 선택하세요.

 

2.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선택 후 "사이트" 버튼 클릭

 

3.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확인(https:) 필요(S)에 체크 제거

 

4.https://www.lgservice.co.kr 을 웹사이트에 추가 후 확인

 

5.설정 종료

 

6.익스플로러 창을 닫고 다시 새로 열고 접속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