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고객님의 격려에 감사드리며, 감동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산서비스센터를 휴대폰 배터리 문제로 두세번 방문을 했었습니다.처음방문에는 배터리가 다되어서 나중에 문제가 더 있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야한다고 해서 방문을 다시 해서 증상을말씀드렸더니 이번 이진호 엔지니어께서는 핸드폰을 확인하시더니 배터리쪽을 자세히 보여주시며 배터리가 배가 불렀다고 문제가 많았을거라고 자세히 설명을 해 주시고 배터리를 교환해주셨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히 대해주셨고 설명도해주시고 해서 기분좋게 서비스를센타를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