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격려에 감사드리며, 감동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노트북에 침수인줄 모르고 노트북 포맷중 안된다고
서비스센에 방문했었지요.
메인보드와 ssd하드 침수로 교체라는 판정!!
금액도 거금이ㅠ.ㅠ
이틀동안 고민하고 교체받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김기수님이 친절하게 ssd하드정보도 잘알려주시고
시간은 필요하지만 보드살려 볼수 있게 한번 너 진행해보시겠다하셨지요..
사실 그때도 "그래 못살려도 어쩔수없지
그리 부식이 많은 노트북이 인데.."라고 10%뿐인 희망을 안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귀인님의 만날줄이야.
메인보드교체 없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그래도 혹 100% 수리된건 아니니 윈도우설치하고 사용하다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다고 신신당부의 말씀해주셨지만
그래도 이게 어딥니까?
생마감할뻔한 메인보드가 심폐소생술되어 현재 잘 쓰고 있습니다.
미하인드있죠? ㅋㅋ
노트북받아서 집으로 와서 노트북을 켜는 순간 전원이 안들왔죠^ 통화하고 불나게 달려가 전원케이블체크하니 이것도 불량! 아주 하루가 고되고 행복하고 그랬습니다.
너무 감사하다는 글을 쓴다는것이 서론이 길었네요.
첫 서비스센터 일산점방문부터 수리후 전과정에
10000000000% 입니다.
다음 전자제품살때 LG우선순위로 사려고 마음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