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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y & Best

LG전자,
가전 접근성 높이는
공용 점자 스티커 배포

누구나 편리하게 가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LG전자!
점자 스티커를 포함해 가전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LG전자의 노력을 알아봐요!

첫번째,

모든 LG가전에 붙여서
사용 가능한 점자 스티커

1️⃣ 전원·동작 및 정지 등 직관적인 10가지 아이콘과 점자, 가이드로 구성되었어요

2️⃣ LG전자 고객센터·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에 연락해 신청하면 무료 배송됩니다.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02-6952-2580)

3️⃣ 전국 베스트샵에서 직접받을 수 있습니다.
단, 매장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백화점 및 홈플러스내 입점된 베스트샵은 제외됩니다.

두번째,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접근성 강화

1️⃣ 음성명령으로 작동하는 정수기, 시청 중인 화면 내용을 음성으로 듣는 TV 등
접근성을 높이는 편의 기능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어요.

2️⃣ 특히 올해 8월 출시한 정수기는 누구나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정수기에 음성인식 기능을 적용했답니다!

3️⃣ 이런 불편함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고민했어요.

* 작은 글씨로 적힌 메뉴가 잘 보이지 않아 제품 사용이 불편한 저시력자
* 신제품 사용이 익숙치 않은 시니어 고객
* 키가 작아 출수 버튼이 손에 닿지 않는 어린이
* 손을 사용하기 불편한 고객
1️⃣ 시니어 고객 눈높이 맞춰 제품 사용법 영상을 제작하고
전담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2️⃣ 고객센터에 등록된 60세 이상 고객에겐
큰 글씨 버튼이 적용된 ‘보이는 ARS’와 ‘느린 말 ARS’를 제공하고 있어요.

3️⃣ 70세 이상 고객은 ARS 절차 없이 시니어 전담팀으로
바로 연결되니 더욱 편리하게 상담 받으실 수 있어요.

세번째,

“누구나 사용하기
편한 LG가전을 만들 것”

✔️ LG전자 H&A사업본부장 류재철 부사장은
“2030년까지 모든 제품군에 접근성 기능을 탑재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누구나 사용하기 편한 LG가전을 만들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모든 사람이 편리하게
가전을 사용할 수 있도록 LG전자의 노력을 계속 이어질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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