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가전리뷰 LG 스탠바이미

'페테프' 님의
LG 스탠바이미 제품후기

아이가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딱 맞게 조절되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리뷰사진

LG 스탠바이미 리뷰사진

LG 스탠바이미 리뷰사진

내년에 초등 입학을 앞두고 요즘 한창 한글 공부 중인 둘째:) 미리 준비해 둔 교재와 함께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다시 보며 복습하기를 편안하게 잘하고 있어요.

LG 스탠바이미 리뷰사진

LG 스탠바이미는 테이블 다리에 걸림 없이 놓을 수 있고, 높낮이가 미세하게 조절되어 바른 자세로 앉아 아이의 눈높이에 딱 맞게 볼 수 있어 좋아요.

LG 스탠바이미 리뷰사진

태블릿이나 스마트 학습지는 아이가 조작하면서 가까이 보는것이 여러모로 걱정이었는데, 피로감을 덜어주도록 화면 밝기나 톤을 부드럽게 설정해두고 거리 유지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워요! 휴대폰의 책 읽어주는 어플을 보여줄 때도 간단하게 미러링 해주면 화면이 더 크게 보여서 훨씬 집중력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 앞으로 남은 날들도 LG 스탠바이미와 열심히 공부해서 얼른 한글 떼기 하려구요^^ 너무 가깝지도 멀지도 않게 거리 유지 하며 적당한 크기로 보여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좁은 공간에도 쏘옥 들어가고 높낮이 조절해서 이렇게 모니터처럼 두고 손으로 가리키며 볼 수 있어 너무 편하더라구요^^

LG 스탠바이미 리뷰사진

본 컨텐츠는 오늘의집 페테프 님의
제품 후기입니다.

다른 고객 리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