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가전리뷰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momoolga' 님의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제품후기

까다로운 소재의 포멀한 의상부터
아기 패브릭 소품 관리까지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리뷰사진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리뷰사진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리뷰사진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고 편한 옷차림을 선호하게 되네요.
포멀한 스타일과 소재는 세탁이 까다로우니 점점 더 손이 가지 않고요.
하지만 사회생활을 하다보니 그런 착장이 반드시 필요한 순간이 생각보다 자주 오더라고요.
실크 블라우스나 칼주름 진 바지 같은 거요!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리뷰사진

아껴(묵혀)두었던 실크 블라우스를 모두 꺼냈어요.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섬세관리 기능에서 실크 코스로 관리해 주려고요. 30분도 채 안 돼서 보송해진 옷을 보니 잘 입을 용기가 생겼습니다. 겨울엔 제가 사랑하는 캐시미어도 전용 코스로 요긴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내친김에 정장 바지도 꺼냈어요. 바지 관리기는 바지선을 잡아 주고 바지 필름으로 한 번 더 밀착해 주니 정교하고 편리하게 관리되더라고요. 이 바지 관리기 관련 특허만 7개라고 하네요. 사실 놀랄 것도 아닌 것이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은 총 220개의 특허를 가지고 있어요!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리뷰사진

아기 소품 관리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니트 보냇이나 간절기 니트 가디건은 외출 시 필수템인데
쓸 때 마다 매번 세탁하자니 섬유가 상할까 신경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울/니트 코스로 관리해 줬어요.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으로 이렇게 다양한 의류와 소품도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거 이제는 모르는 사람 없겠죠?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리뷰사진

본 컨텐츠는 오늘의집 momoolga 님의
제품 후기입니다.

다른 고객 리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