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준법경영 문화의 정착을 통한
사회적 책임의 강화와 핵심가치 실천을
목표로 합니다

LG전자는 임직원 행동강령을 선포하고 투명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역사회의 후원에 힘입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왔습니다.
지역사회는 우리가 살고 일하는 터전일 뿐 아니라 우리 사업의 원동력이 되는 인재, 인프라 등을 제공해줍니다.
이에 화답하기 위해 우리도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해야 합니다. 우리는 지역사회의 기대에 부응하는 자세를 잃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해야 할 것입니다.

1. 환경보호

우리는 지속적으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지금 우리가 자연환경을 어떻게 지켜가느냐 하는 것이 미래의 지역사회에 장기적이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알기에, 우리는 사업활동을 하면서도 지역사회와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잊지 않습니다.
우리는 환경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고려하여 책임 있게 사업활동을 전개하고, 우리의 여러 협력업체들도 이에 동참할 수 있도록 헌신적인 노력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의 원칙 우리 협력업체들의 생산활동을 포함한, 우리의 사업활동 전반에 걸쳐 환경보호를 위해 헌신을 다해야 합니다.

2. 국제거래질서의 존중

우리 회사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전세계 고객의 삶뿐만 아니라 우리가 무역활동을 하는 모든 지역사회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가 어느 곳에서 근무하든지, 해당국의 안보 및 권리를 보호하는 무역규제를 지키는 것이 우리를 받아들이고 사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각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길입니다.

우리의 원칙 원자재나 제품의 수출입 업무를 맡고 있는 임직원은 해당 국가의 수출입 요건과 수출입 금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전략물자 반출을 제한하거나 자국민이 아닌 사람에 대한 주요기밀 전송을 금지하는 조치를 시행하기도 하므로 이러한 제한조치를 사전에 숙지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