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준법경영 문화의 정착을 통한
사회적 책임의 강화와 핵심가치 실천을
목표로 합니다

LG전자는 임직원 행동강령을 선포하고 투명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고객 중시’는 우리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이며 기본정신 입니다. 우리는 항상 고객의 시각에서 사물을 보고 고객의 기대수준을 뛰어넘어 실질적인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데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기준에 충실하고 고객에 대한 약속을 성실히 이행하며 끊임 없이 기술혁신에 매진하여 모든 고객이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결같은 자세로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 감으로써 고객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회사로 더욱 발전할 것입니다.

1.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우리 회사는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제품정보를 바탕으로 진실한 마케팅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케팅활동에서도 정직과 성실이라는 정도경영의 원칙을 실천해야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객이 최고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진정한 고객가치 창조의 기본입니다. 무책임한 마케팅 활동은 우리가 공들여 쌓은 명성을 일거에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우리의 원칙 마케팅을 목적으로 회사의 홍보물을 기획하거나 검토, 실행하는 임직원은 스스로 책임질 수 있는 정정당당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합니다.

2. 제품안전

안전성과 신뢰성은 제품이 가진 가장 기본적인 가치입니다.
안전설계, 철저한 공정관리, 그리고 세심한 A/S는 고객의 안전을 위한 기본적인 배려일 뿐만 아니라, 우리 회사를 타사와 차별화하는 요소 가운데 하나입니다.
이 때문에 안전성 개선은 제품혁신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품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제품에 대한 신뢰를 쌓고 고객을 진심으로 배려한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우리의 원칙 어떠한 경우에도 제품의 안전성은 철저하게 보장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제품의 안정성과 관련된 설계, 원자재, 제조, 마케팅, 제품 사용, 고객서비스 등 모든 프로세스에서 원칙과 기준을 확실하게 이행하십시오.
그 어떤 영업목표, 제품 디자인, 시장성, 비용문제도 제품 안전성에 우선할 수 없습니다.

3. 제품규격

제품의 신뢰성과 내구성, 안전성은 우리 사업의 기반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자 하며, 우리 고객들이 날마다 몸소 체험하는 디자인과 품질의 우수성은 변치 않는 고객가치를 창출하려는 우리의 의지를 상징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제품에 대한 다양한 표준을 수립하고 고객을 보호하기 위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 주어진 각종 제품규격을 만족할 수 있도록 설계, 생산, 그리고 관리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원칙 우리 제품이 법규와 규정을 준수하고 회사 내부의 신뢰성, 내구성 및 안전성 기준에 부합하도록 만전을 기하십시오. 아무리 사소한 문제점이라도 반드시 짚고 넘어감으로써 규격준수라는 측면에서도 업계 최고수준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4.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전세계로 우리의 사업영역이 확장됨에 따라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고객의 개인정보가 더더욱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통신기술의 발달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과 교환이 빨라진 요즘은 정보가 오용되거나 남용될 가능성 또한 높아졌습니다.
우리는 고객 개인정보의 무단 이용 및 공개를 방지해야 합니다. 그리하여 우리에게 개인정보를 믿고 맡긴 고객의 신뢰에 부응하고, 개인정보를 통해 더 나은 고객가치가 창출되도록 힘써야 합니다.

우리의 원칙 고객 개인정보의 수집, 관리 및 제공에 관한 법규의 내용과 회사 기준을 파악하고 준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