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전원 대기 상태에서는 TV 하단에 전원 대기 램프가 들어옵니다.
전원 대기 램프가 꺼져 있으면 전원 코드를 확인해주세요.

전원 대기등이 켜져있는 모습
참고해주세요!
TV가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는데 전원 대기 램프가 꺼져 있으면 TV 설정 메뉴에서 전원 표시등을 켜짐으로 변경해주세요.
대기표시등 설정 활성화하는 모습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 대기 램프가 켜져 있고 전원이 안 켜지나요?

→ TV 본체 버튼으로 전원을 켜주세요.

제품에 따라 버튼의 위치가 다릅니다.
위치를 확인하고 전원을 켜주세요.
버튼으로 전원이 켜지면 리모컨 배터리 또는 리모컨을 점검해주세요.

중앙과 측면의 본체 전원 버튼 위치 예시.

※ 자세한 내용은   리모컨 동작이 안돼요 를 클릭해주세요.

전원 대기 램프가 꺼져 있고 전원이 안 켜지나요?

→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드라이기나 소형 제품 등을 사용하여 확인해주세요.

다른 제품도 동작하지 않을 경우 집의 누전 차단기가 내려가 있는지 확인하고 다시 올려주세요.

전원 콘센트 제거 후 드라이기 꽂아 작동 확인하는 모습
참고해주세요!
매립형 콘센트를 절전형으로 사용할 때는 상시 전원에 TV 전원코드를 연결해주세요.
절전형 매립형 콘센트 상시 모드로 변경하는 모습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한 점검을 권유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