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해보세요.
먼지가 완전히 제거되지 않나요?
→ 걸려있는 이물은 먼지통 뚜껑을 열어 제거해 주세요.
사용 환경이나 먼지 량에 따라 먼지통이 완전히 비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청소기를 먼지 비움 충전대에서 분리하고 먼지통 밖으로 걸려있는 이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걸려있는 이물은 먼지통 뚜껑을 열어 제거한 후 먼지통 뚜껑을 닫아주세요.
3. 먼지 비움 충전대를 사용하기 전 청소기의 간편 비움 시스템 레버를 2~3회 작동시키면 더 효과적으로 먼지통을 비울 수 있습니다.
4. 몇 차례 반복 후에 먼지통 안에 남아있는 먼지청소 방법을 알고 싶다면 [LG 코드제로 A9 S] 먼지통 필터 청소 방법이 궁금하신가요?를 참고해 제거해 주세요.
2. 제공된 청소솔로 큰 먼지 분리 장치에 끼인 이물을 털어내고, 한달에 1회 이상은 물로 씻으세요.
3. 물로 세척한 경우에는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완전히 말려 사용하세요.
제품에서 냄새가 나나요?
→ 먼지봉투를 교체해 주세요.
먼지봉투에 먼지를 모아 버리기 때문에 오랫동안 먼지 봉투를 교체하지 않거나 사용 환경에 따라 먼지 봉투에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보다 청결한 제품 관리와 제품 성능 유지를 위해 먼지 봉투를 1~2개월 내 교체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먼지 봉투가 아래로 분리되면 잡아 당겨 꺼낼 때 먼지 봉투 입구가 막혀 있어 먼지가 쏟아지지 않습니다.
먼지 봉투를 교체한 후에도 제품에서 냄새가 나나요?
→ 모터보호 필터와 배기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먼지 비움 충전대 내부 필터에 냄새가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필터는 모터보호 필터와 배기필터 2가지 종류입니다.
제품 뒤에서 먼지가 날리나요?
→ 제품 주변 바닥의 먼지가 날리지 않도록 충전대 주변을 깨끗하게 유지해주세요.
제품 뒷면에 배기구를 통해 배기바람이 나오기 때문에 제품 주변 바닥의 먼지가 날릴 수 있습니다.
고성능 배기필터를 통해 배출되는 바람에는 미세 먼지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