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온라인 인증점 구매고객 3년 무상 서비스
오직! LG전자 온라인 인증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3년 무상 서비스 지금 바로 경험하세요!

3년 무상 서비스 알아보기
LG전자 멤버십 회원중 멤버십을 운영하는 채널에서 1년간 9백만원 이상 구매 시 취득일로부터 1년간 구매하신 특정 6대가전에 대해 3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LG전자의 서비스입니다.
- LG전자 멤버십 가입은 필수!
- 멤버십 가입 후 1년간 9백 만원이상 구매하시면 3년 무상 서비스 혜택을 누릴 자격이 부여됩니다.
- 자격 취득 후, 이전 1년간 구매한 6대 가전에 대해 3년 무상 서비스 적용!
- 6대 가전 관련 상세 기준 및 유의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 무상 서비스 기간은 배송일 기준으로 ‘3년’ 적용!
- 예시) 자격 취득 후, 이전 1년간 김치냉장고와 에어컨을 같은날 구입하셨어요. 구매일은 같지만 김치냉장고와 에어컨의 배송일이 각각 다르다면, 무상 서비스는 각각의 배송일 기준으로 3년씩 적용됩니다.

3년 무상 서비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 2가지를 확인해주세요.
- 첫번째 - LG전자 온라인 인증점 확인!
-
- 상품페이지에서 인증점 로고, 움직이는 홀로그램과 상호명을 확인해주세요.
- 아래 목록에 있는 온라인 인증점에 한해 3년 무상서비스가 가능합니다.
LG전자 온라인 인증점 : ㈜CDS유통, ㈜삼정, ㈜신영플러스, ㈜더베스트지성, ㈜경남, ㈜와이케이지, ㈜대명유통


3년 무상 A/S 대상 제품
- TV - LED, LCD, PDP, 울트라HD, 올레드, 스탠바이미
* 벽걸이/스탠드 자재, 리모컨 제외 - 김치냉장고 - 김치냉장고 전제품
-
세탁기 - 트윈워시, 트롬, 통돌이, 미니세탁기(미니워시)
* 세탁기 받침대, 스타일러/건조기 제외 - 냉장고 - 상냉장, 양문형, 정수기냉장고, 일반, 냉동고, 와인셀러
-
에어컨 - 스탠드, 벽걸이
* 일반 냉난방기, 시스템 에어컨, 배관자재, 이동식, 창호형 에어컨, 리모컨 제외 - 워시타워 - 워시타워 전제품
-
무상 서비스 기간 : 배송완료 일자 기준 3년 적용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구매 건의 경우 구매 일자 기준 3년 적용 - 3년 무상 서비스 기준 달성 시점으로부터 1년 전에 구매한 6가지 제품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워시타워)에 한하여 무상 A/S 혜택이 부여됩니다.
- 온라인의 경우 LG전자 온라인 인증점에서 구매한 상품 한정하여 금액 합산 및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 한 번 3년 무상 처리된 제품은 추가 연장되지 않습니다.
- 구매 제품의 수리 사유 발생 시에 한해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기타 교환/환불 발생시에는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교환/환불됩니다.
- 고장성 불량에 한해서 적용(소비자 과실에 의한 서비스는 미 적용)
※ LG전자 온라인 인증점 7점 외 온라인 채널 미적용됨 (상세 온라인 인증점 하기 운영 매장에서 확인 가능)
- 3년 무상 서비스 운영 매장
- LGE.COM, LG BEST SHOP, BEST SHOP 입점 백화점 (롯데, AK, 갤러리아, 신세계, 현대 등),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 G마켓, 옥션, 11번가, 오늘의집의 LG전자 온라인 인증점 (㈜CDS유통, ㈜삼정, ㈜신영플러스, ㈜더베스트지성, ㈜경남, ㈜와이케이지, ㈜대명유통)

3년 무상 서비스 혜택 받기
- STEP01 - 주요마켓의 LG전자 온라인 인증점에서 3년 무상 서비스 운영 제품 구매
-
STEP02 - 제품 배송완료 후 ‘신청하러 가기’ 통해 구매 정보 등록
※ LGE.COM 회원만 참여 가능
※ 배송완료 후 해당 신청페이지 별도 문자발송
※ 단 11번가 구매건은 별도 문자 발송하지 않음
-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