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터 점검 필요’ 문구가 나타나요.
물을 정상적으로 투입되지 않고 히터가 가열을 할 때 안전 및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에러가 나올 수 있습니다.
제품 시용 시 일시적으로 물을 가열해주는 히터가 정상 동작 하지 않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잔수 배출구로 잔수를 제거후 5분간 코드를 분리한 후 물통에 물을 채워 사용해 보세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물통이 아닌 미스트 토출구로 급수를 하거나 워터필터 오조립 등으로 인해
가열조 및 가습조에 비정상적으로 물이 들어가면 일정시간 경과 후에도 물이 끓지 않기 때문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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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 사용 전 물통 및 물통 캡, 가스켓이 제대로 조립됐는지 확인해 주세요.
물통 캡, 가스켓 불완전 조립 시 물이 샐 수 있으므로 조립상태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위와 같이 들뜬 부분이 있다면 눌러서 조립하세요. - 2. 워터필터와 물통 사이에 이물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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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잔수 배출을 진행해 주세요.
잔수 배출 방법은 [LG 가습기][하이드로타워] 잔수 배출 방법을 알고 싶어요 를 클릭해 주세요.
- 4. 미스트 토출구에 절대 물을 붓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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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품 상부에서 급수할 때는 반드시 물통 커버를 열고 물을 부어주세요.
위의 사항 확인 후 제품의 전원 코드를 약 5분간 분리한 뒤 물통에 물을 채운 후 재 연결해 주세요.
이후에도 동일 증상 지속 시 서비스 엔지니어의
점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