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앱이 멈추거나 오류가 발생할 때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 2024.09.11
  • 조회 4,584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일부 앱에서 오류가 발생하거나 휴대폰 시스템과 충돌하는 경우 앱이 멈추거나 비정상적으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닥터의 휴대폰 상태 진단에서 비정상적으로 실행되는 앱을 확인하고 조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닥터 사용하기

안드로이드 10 – OS [Q – OS]

[설정] → [편리한 기능] → [스마트 닥터] → [휴대폰 상태 진단] → [오류 앱 확인]
설정 선택 후 편리한 기능 선택
스마트 닥터 선택 후 휴대폰 상태 진단 선택
오류 앱 확인
앱 오류 내용

앱 사용 중 예상치 않게 중지되었다는 내용의 팝업 창이 뜸
앱 사용 중 오류가 있다는 내용의 팝업 창이 뜸
대리점에서 데이터 이동 시 휴대폰으로 자동 설치된 앱의 호환 오류

  이렇게 해보세요.

※ 더 자세한 방법이 알고 싶다면  [예상치 않게 중지되었습니다]라고 표시돼요를 클릭해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