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특정 앱의 호환성 문제가 있거나 오류가 발생하면 [예상치 않게 중지되었습니다] 알림이 발생되며 실행 중인 앱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에도 알림이 발생될 수 있어요.
다시 시작(재부팅) 후 사용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특정 앱을 사용할 때 알림창이 발생하나요?
→ 안전모드로 부팅 후 오류가 발생한 앱의 데이터 지우기를 해주세요.
안전 모드로 부팅하기
앱 데이터 지우기
설정 → 앱 → 앱 정보 → 오른쪽 상단 메뉴 → 시스템 표시 → 오류 앱 선택 → 저장 공간 → 데이터 지우기
설정 → 일반 → 앱 정보 → 오늘 쪽 상단 메뉴 → 시스템 표시 → 오류 앱 선택 → 저장 공간 → 데이터 지우기
앱에 관계 없이 휴대폰 사용 중 알림이 발생하나요?
→ 스마트 닥터로 하드웨어 진단을 해보세요.
스마트 닥터로 하드웨어 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10 OS (Q-OS)
안드로이드 9 OS (PIE-OS)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