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TV를 시청하는데 문제라고 느껴질 만큼 소음이 심한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방송 신호나 TV 이상으로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음향 테스트 기능을 통하여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시청중인 채널에서 소음이 발생 하나요?

➔ TV의 [설정] 메뉴에서 [음향 테스트]를 이용하여 음성을 확인해 주세요.

설정 메뉴에서 [음향 테스트] 실행하기

[2020년] WebOS 5.0

리모컨의 설정버튼 이미지 버튼을 누르세요 → [전체 설정] → [고객지원] → [추가 설정] → [음향 테스트]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TV 전원을 켠 후, 리모컨의 [설정] 버튼 누르고 [전체 설정] 메뉴 선택.
① [고객지원]에서 ② [추가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고객지원] 메뉴 선택 후, [추가 설정] 메뉴 선택.
③ [추가 설정]에서 [음향 테스트]를 선택해주세요.
[추가 설정] 화면에서 [음향 테스트] 메뉴 선택.
④ [음향 테스트] 소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음향 테스트] 소리 상태를 확인. 테스트 음원이 실행중입니다. 소리가 깨끗하게 들리시나요?

[2019년 이전] WebOS 4.5

리모컨의 설정버튼 이미지 버튼을 누르세요 → [전체 설정] → [음향] → [음향 테스트]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TV 전원을 켠 후, 리모컨의 [설정] 버튼 누르고 [전체 설정] 메뉴 선택.
① [음향]에서 ② [음향 테스트]를 선택해주세요.
[음향] 메뉴 선택 후, [음향 테스트] 멘뉴 선택.
③ [음향 테스트] 소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음향 테스트] 소리 상태를 확인. 테스트 음원이 실행 중입니다. 소리가 깨끗하게 들리시나요?

[2013년 이전] Netcast

[스마트] 또는 [설정 메뉴] → [설정] → [고객지원] → [음향 테스트]
[스마트] 또는 [설정 메뉴]를 누르고 [설정] 메뉴에서 [고객지원] 메뉴 진입 후 [음향 테스트] 선택.

일반 TV

[설정 메뉴] → [고객지원] (리모컨 하단의 적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음성 테스트]
[설정] 메뉴에서 리모컨 하단의 적색 버튼을 눌러 [고객 지원] 메뉴 진입. [음성 테스트] 메뉴 선택.
테스트 음성이 정상으로 들릴 때는 제품상의 문제가 아닌 방송신호 문제로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가입하신 셋탑박스 사업자(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유선, 케이블, 스카이라이프, IPTV 등)
만약 음성 테스트도 정상으로 들리지 않는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한 점검을 권유드립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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