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시청하는데 문제라고 느껴질 만큼 소음이 심한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방송 신호나 TV 이상으로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음향 테스트 기능을 통하여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시청중인 채널에서 소음이 발생 하나요?
➔ TV의 [설정] 메뉴에서 [음향 테스트]를 이용하여 음성을 확인해 주세요.
[2020년] WebOS 5.0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019년 이전] WebOS 4.5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013년 이전] Netcast
일반 TV
가입하신 셋탑박스 사업자(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유선, 케이블, 스카이라이프, IPTV 등)
만약 음성 테스트도 정상으로 들리지 않는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한 점검을 권유드립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