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ontent Store 또는 APPS에서 앱을 설치하고 싶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Smart TV는 LG Content Store 또는 APPS에서 앱을 설치하여 방송,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같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LG Content Store 또는 APPS에서 원하는 앱을 찾지 못했거나 다운로드가 안 된다면 네트워크 설정과 서비스 국가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TV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TV에 다양한 앱을 설치하여 사용하려면 TV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정 메뉴에서 인터넷 연결하기
→ [2022년 WebOS22]
② [설정] 목록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 [2020년 WebOS5.0]
② [설정] 목록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021년 WebOS6.0 이후]
리모컨의
버튼 → [전체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인터넷 연결]
[2019년 WebOS4.5]
리모컨의
버튼 → [전체설정] → [연결]
[2018년 WebOS4.0]
리모컨의
버튼 → [전체설정] → [네트워크]
[2017년 WebOS3.5]
리모컨의
버튼 → [전체설정] → [네트워크]
TV의 [LG 서비스 국가]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가입한 국가로 [LG 서비스 국가] 설정이 되어 있어야 해당 국가의 프리미엄 콘텐츠나 앱 다운로드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V의 서비스 국가 확인하기
→ [2020년 WebOS5.0]
[LG 서비스 국가]가 [기타]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App 설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22년 WebOS22]
리모컨의
버튼 → [전체설정] → [일반] → [시스템] → [지역설정] → [LG 서비스 국가]
[2021년 WebOS6.0]
리모컨의
버튼 → [전체설정] → [일반] → [시스템] → [지역설정] → [LG 서비스 국가]
[2019년 WebOS4.5]
리모컨의
버튼 → [전체설정] → [일반] → [지역 설정] → [LG 서비스 국가]
[2018년 WebOS4.0]
리모컨의
버튼 → [전체설정] → [일반] → [지역 설정] → [LG 서비스 국가]
[2017년 WebOS3.5]
리모컨의
버튼 → [전체설정] → [일반] → [지역 설정] → [LG 서비스 국가]
위의 방법을 따라 해도 앱을 설치할 수 없나요?
→ TV 설정을 초기화해주세요.
TV를 초기화하면 모든 계정 설정과 설치된 앱이 삭제됩니다.
설정 메뉴에서 초기화 설정하기
→ [2020년 WebOS5.0]
[2022년 WebOS22]
리모컨의
버튼 → [전체설정] → [일반] → [시스템] → [초기설정]
[2021년 WebOS6.0]
리모컨의
버튼 → [전체설정] → [일반] → [시스템] → [초기설정]
[2019년 WebOS4.5]
리모컨의
버튼 → [전체 설정] → [일반] → [초기 설정]
[2018년 WebOS4.0]
리모컨의
버튼 → [전체 설정] → [일반] → [초기 설정]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