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채널에 상관없이 모든 채널에서 방송 음성과 동시에 잡음이 들려요.
이렇게 해보세요.
TV의 음향 테스트 기능을 실행하여 이상 유무를 확인해주세요.
셋톱박스를 사용하여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는 셋톱박스의 기기를 전원을 완전히 끄고 약 5분 뒤 다시 전원을 다시 켜서 증상이 동일한지 확인해주세요.
증상이 동일한 경우 가입하신 업체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음향 테스트 기능은 제품에 따라 설정 방법이 다릅니다.
스마트 TV(WebOS)
스마트 TV(Netcast)
일반 TV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