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채널에 상관없이 모든 채널에서 방송 음성과 동시에 잡음이 들려요.

이렇게 해보세요.

TV의 음향 테스트 기능을 실행하여 이상 유무를 확인해주세요.

셋톱박스를 사용하여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는 셋톱박스의 기기를 전원을 완전히 끄고 약 5분 뒤 다시 전원을 다시 켜서 증상이 동일한지 확인해주세요.
증상이 동일한 경우 가입하신 업체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음향 테스트 기능은 제품에 따라 설정 방법이 다릅니다.

스마트 TV(WebOS)

홈 → 설정 → 전체 설정 보기 (고급설정) → 음향 → 음향 테스트
webOS에서 음향 테스트를 실행하는 모습

스마트 TV(Netcast)

스마트 또는 설정메뉴 → 설정 → 고객지원 → 음향 테스트
Netcast에서 음향 테스트를 실행하는 모습

일반 TV

설정 → 고객지원(리모컨 하단의 적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음성 테스트
일반 TV에서 음향 테스트를 실행하는 모습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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