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렇게 해보세요.

윈도우 포함 모델

1. PC의 전원을 켜고 [F11] 키를 반복적으로 누르세요. [윈도우7 동일]
F11 작동이 잘되지 않는다면 반복하여 진행해주세요.

2. 화면이 나타나면 사용할 언어를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누르세요.

LG Recovery Center 언어 선택화면

3. 화면에 [동의함] 버튼을 체크한 후 [다음] 버튼을 누르세요.

LG Recovery Center 사용자 주의/동의사항 화면

4. 공장 초기화가 완료되면, [완료] 버튼을 눌러 시스템을 재시작하세요.

공장 초기화 완료 화면 완료 버튼 위치 표시
주의해주세요!

보호된 디스크 영역 및 디스크 영역 내 복원 데이터를 삭제했을 경우 복원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므로,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 후 진행해주세요.

윈도우 미포함 모델

윈도우 미포함 모델은 제품 구매 시 윈도우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별도로 윈도우를 구매 후 설치해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