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가동 중 전원이 꺼졌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멀티탭의 노후 및 과부하로 인한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습니다.
제품 또는 ThinQ 앱에서 예약, 스마트루틴이 설정되어 있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거나 켜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코드가 헐겁게 꽂혀있으면 코드 과열 및 전원 꺼짐 증상이 보일 수 있습니다.

코드를 빼고 30분 정도 열을 식힌 후 재가동 해주세요.

멀티콘센트에 선을 연장해서 사용하시나요?

2~3년 이상 사용한 멀티콘센트는 노후 및 부화로 인해 기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벽면에 있는 콘센트에 꽂아서 가동되는지 테스트 해주세요.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습니다.

30분 정도 열을 식혀 준 후 다른 코드에 꽂아서 재사용 해주세요.

제품의 예약 기능 사용 중이신가요?

설정된 시간 동안 작동 후 운전이 정지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으로 예약 설정이 되어 있다면 해제해 주세요.

칼라하리와 모하비의 예약기능 버튼을 가리키는 모습

ThinQ 연결하여 사용 중이신가요?

ThinQ의 예약 또는 스마트 루틴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ThinQ에서 예약 또는 스마트 루틴 기능 설정을 확인하는 모습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