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스타일러 Wi-Fi] Wi-Fi 제품 등록이 실패하고 제품에 nb, nA, nS 문구가 표시돼요

  • 2023.09.22
  • 조회 10,677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제품 등록하였을 때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고 제품의 시간 표시창에 문구가 나타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공유기와 연결 시 코드별 문제로 인하여 제품 등록이 되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nb : 비밀번호 오류

➔ 공유기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nb 에러
해결 방법
1. 비밀번호를 정확히 확인하여 재시도 해주세요.
2. 재시도 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것이 뜨지 않는다면 아래 그림과 같이 접속하고자 하는 공유기 저장 안 함 선택 후 진행해 주세요.
3. Wi-Fi 설정 메뉴로 진입하셔서, 제품이 붙으려는 공유기의 정보를 아래와 같이 지워주시고, 등록 진행해 주세요.
4.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공유기 비밀번호가 틀릴 경우 App에서 인증 오류라고 알려주게 됩니다.
Wi-Fi 설정 → 자동 연결 해제

nA : 공유기 찾지 못함

➔ 스타일러의 통신 가능한 범위에 공유기가 위치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nA 에러
해결 방법
제품과 가까운 위치로 공유기를 변경을 해주세요.

nS : 공유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음

➔ 공유기와 ThinQ 서버와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서 생기는 에러입니다.

nS 에러
해결 방법
1. 휴대폰으로 공유기와 연결하여 웹브라우저 실행 후 www.naver.com이나 www.google.com를 실행하여 인터넷 연결 불량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공유기의 랜선이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 후, 인터넷 제공 회사에 문의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