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제품 등록하였을 때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고 제품의 시간 표시창에 문구가 나타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공유기와 연결 시 코드별 문제로 인하여 제품 등록이 되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nb : 비밀번호 오류
➔ 공유기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2. 재시도 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것이 뜨지 않는다면 아래 그림과 같이 접속하고자 하는 공유기 저장 안 함 선택 후 진행해 주세요.
3. Wi-Fi 설정 메뉴로 진입하셔서, 제품이 붙으려는 공유기의 정보를 아래와 같이 지워주시고, 등록 진행해 주세요.
4.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공유기 비밀번호가 틀릴 경우 App에서 인증 오류라고 알려주게 됩니다.
nA : 공유기 찾지 못함
➔ 스타일러의 통신 가능한 범위에 공유기가 위치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nS : 공유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음
➔ 공유기와 ThinQ 서버와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서 생기는 에러입니다.
2. 공유기의 랜선이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 후, 인터넷 제공 회사에 문의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