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본 내용은 제품에 로고가 있는
모델에만 적용됩니다.
제품 동작 오류 또는 고장이 발생해 LG전자 서비스센터의 정확한 진단이 필요한 경우 사용해 주세요.
평상 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상담원과 상담을 위해 연결할때만 사용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1제품 문(도어)을 모두 닫고 제어창의 [잠금/풀림] 버튼을 길게 눌러 [잠금] 상태를 설정해 주세요.
이미 잠금 상태가 설정된 경우 [잠금/풀림] 버튼을 길게 눌러 [잠금]을 해제한 후 다시 [잠금/풀림] 버튼을 길게 눌러 [잠금] 상태를 설정해 주세요.
[잠금] 상태가 설정된 후 5분이 경과하면 스마트 진단 기능이 작동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2냉장온도 버튼을 제어창이 꺼질 때까지 길게 눌러 스마트 진단 기능을 실행해 주세요.
3제품 문(도어)을 모두 열고 전화기를 우측 상단 스피커 홀에 가져다 대주세요.
전화기의 마이크가 스피커 홀을 향하도록 해주세요.
데이터가 전송되는 동안 전화기를 스피커 홀에서 떼지 마세요.
스마트 진단을 위한 데이터 전송 중에는 전화기를 우측 상단 스피커 홀에 댄 채 대기해 주세요.
제어창에 데이터 전송을 위한 남은 시간이 표시됩니다.
스마트 진단 데이터 전송 시 전송음이 귀에 거슬릴 수 있으나,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전송음이 멈출 때까지 전화기를 스피커 홀에서 떼지 마세요.
4데이터 전송 완료 후에는 상담원으로부터 스마트 진단 결과에 대해 설명을 들어주세요.
데이터 전송이 완료되면 전송 완료 표시와 함께 수 초 후 자동으로 제품의 전원이 꺼졌다 켜집니다.
분석된 진단 결과를 상담원으로부터 설명을 듣고 조치해 주세요.
집 전화기를 사용하면 통신 성능이 좋아져 훨씬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통화 품질 문제로 스마트 진단 데이터 전송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스마트 진단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