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TV 매직리모컨] 매직모션 리모컨 사용 중 포인터가 사라지셨나요?

  • 2023.06.22
  • 조회 29,589

매직모션 리모컨 사용 중 포인터가 사라졌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매직모션 리모컨으로 커서(포인터) 사용 중에 리모컨의 [상/하/좌/우 방향 키]를 누르면 커서가 사라지고 일반 리모컨과 같이 작동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커서가 사라진 지 2분 이내로 매직모션 리모컨을 손에 쥔 상태에서 TV를 향해 원을 그리듯 흔들어주면, 커서가 다시 나타납니다.
화면에 커서(포인터)가 사라지고 2분이 지난 후에는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커서가 나타납니다.
[상/하/좌/우 방향 키]는 커서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정상 동작입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인공지능 리모컨의 배터리가 방전되면 인공지능 리모컨의 포인터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면에 배터리가 부족하다는 팝업이 나올 경우 배터리를 교체해 주세요.
인공지능 리모컨의 버튼을 눌렀을 때 인공지능 리모컨의 앞쪽에 LED가 켜지는지 확인해주세요.
LED가 안 켜지면 리모컨의 배터리를 교체해주세요. (건전지 2개를 동시에 교체해주세요)
매직모션 리모컨의 확인 버튼을 눌러 포인터가 나타나는 모습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