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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부산 침수 피해 지역 긴급 “수해서비스” 실시

  • 2014.08.29
  • 조회 1,864

■ 서비스 장비를 갖춘 특장차와 지역 서비스엔지니어 긴급 파견 수해 복구 지원 ■ 임시 출장 Post를 설치하여 침수 피해 가구 가전 제품 수리 서비스 제공

LG전자는 시간당 130mm의 기록적인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부산지역에 서비스 장비를 갖춘 특장차들과 지역 서비스엔지니어를 파견하여 긴급 수해 복구 지원에 나서고 있다.

피해 규모가 큰 기장군과 동래구에는 임시 출장 Post를 설치하여 침수 피해를 입은 가구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가전 제품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 지역과 세탁기, 냉장고 등의 대형 가전 제품의 경우 인근 A/S센터에서 가가호호 방문 서비스를 병행하여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LG전자는 수해 발생시 고객의 어려움을 발 빠르게 지원하기 위하여 정기적으로 ‘수해 서비스 지원 매뉴얼’ 정비하여 피해 등급에 따른 동원 인력과 장비를 신속하게 투입할 수 있도록 대비하고 있다.

LG전자는 지역 소방서, 경찰서, 재해센터 등 대책본부와 연계하여 하루 빨리 피해 주민들이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원래의 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