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신풍 신풍넝쿨집
당신을 위한 어나더하우스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제주 빈 집 가전체험공간, 어나더하우스
LG전자와 제주 빈집 재생 스타트업 '다자요'가 협력하여 탄생한 '어나더하우스' 가전을 넘어선 가전과
함께하는 집
어나더탐험가로 선정되어 진정한 라이프 이즈 굿을 직접 경험하고 왔다. 다양한 LG 가전들이 스마트하게 숙소를 자리하고 있었다. 가전을 가장 꼼꼼히 살펴봤던 게 17년도 결혼하던 즈음이었다. 그 당시엔 무선 청소기도 첫 출시를 시작했을 때였고, 식기세척기는 검증이 되지 않은 시기였다. 모든 가전이 갖춰진 신풍넝쿨집은 모든 게 편안하고 편리했다. 익숙하지 않은 가전도 많아서 생활하며 불편감을 느낄 법도 한데, 현대 기술은 굉장히 스마트한 발전을 이루고 있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가전을 이야기하자면 아마도 무드업 냉장고가 아닐까. 일단 예쁘다. 심지어 노래까지 흘러나온다. 노래를 흥얼거리다 자연스럽게 기분이 좋아지는 나를 보며, 더 이상 가전은 단순한 기계의 영역이 아님을 실감했다.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는 싱크대 한쪽에 설치되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이점이 있었다. 온수, 정수, 냉수, 살균수 기능까지 알찬 것은 덤이었다. 충분히 유명한 LG 스탠바이미. 꼭 한 번 써보고 싶었는데, 마침 좋은 기회가 닿았다. 저녁엔 아이와 식탁에서 야식 먹으며 스탠바이미로 영상을 보았다. 아침엔 반대편 소파에 앉아 시청했다. 제한된 공간에서 요리조리 상황에 따라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
어나더하우스 공간 프로젝트
더 이상 사람이 살지 않는 집에 더 많은 사람을 담는 방법을 찾았고, 장소가 주인공인 여행에서 당신이 주인공인 여행으로 사람을 좋아하는 LG전자와 공간을 좋아하는 다자요가 당신만을 위한 머뭄을 선물합니다. 어나더하우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