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기술로
세계 시장을 선도합니다

LG브랜드 스토리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습니다.

브랜드 지향점

Innovation for a better life
Life's good, LG

LG브랜드 스토리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습니다. LG는 고객의 삶에 놀라운 기여를 하며 고객의 삶이 더 가치 있는 삶이 되도록 만들기 위하여 항상 노력합니다.
이것이 바로 LG가 존재하는 이유이며, 미래를 향한 LG의 약속이라고 생각합니다.

LG브랜드 스토리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습니다. LG는 고객의 삶에 놀라운 기여를 하며 고객의 삶이 더 가치 있는 삶이 되도록 만들기 위하여 항상 노력합니다. 이것이 바로 LG가 존재하는 이유이며, 미래를 향한 LG의 약속이라고 생각합니다.

Life's Good
  • 사람 PEOPLE
  • 진심 SINCERITY
  • 기본 BASICS
기능적 속성 PERFORMANCE
  • 새로움 NEWNESS 기대감과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전에 없던 혁신
  • 아름다움 BEAUTY 심미적 만족감을 선사하는 완성도 높은 성능, 품질, 디자인
  • 편리함 EASE OF USE 쉽게 익힐 수 있는 직관성과 편리한 사용
감성 속성 PERSONALITY
  • 진취적 PROGRESSIVE 앞서가는 자세로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려는 열정을 가진
  • 세련된 REFINED 완벽함을 추구하는 철저함과 세련된 품격을 보유한
  • 교감하는 BASE OF USE 고객을 세심하게 관찰하고 이해하여 해결책을 제시하는
Life's Good
  • 사람 PEOPLE
  • 진심 SINCERITY
  • 기본 BASICS
새로움 NEWNESS 자세히 보기 새로움 NEWNESS 기대감과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전에 없던 혁신
아름다움 BEAUTY 자세히 보기 아름다움 BEAUTY 심미적 만족감을 선사하는 완성도 높은 성능, 품질, 디자인
편리함 EASE OF USE 자세히 보기 편리함 EASE OF USE 쉽게 익힐 수 있는 직관성과 편리한 사용
진취적 PROGRESSIVE 자세히 보기 진취적 PROGRESSIVE 앞서가는 자세로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려는 열정을 가진
세련된 REFINED 자세히 보기 세련된 REFINED 완벽함을 추구하는 철저함과 세련된 품격을 보유한
교감하는 BASE OF USE 자세히 보기 교감하는 BASE OF USE 고객을 세심하게 관찰하고 이해하여 해결책을 제시하는

기능적 속성

감성 속성

  • 사람 PEOPLE

    좋은 제품만큼 중요한 것은 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경험입니다. 창의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제품들로 고객의 생활은 더 향상되고, 심미적 만족도가 뛰어난 제품을 경험하면서 보다 풍요로운 삶은 완성됩니다. 우리가 만드는 모든 제품은 고객의 삶에 그러한 역할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가는 것, 우리가 우리의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방식입니다.

  • 진심 SINCERITY

    어떻게 하면 삶을 더 새롭고 편리하게 만들까, 우리의 기술은 언제나 고객과 그들의 삶을 향한 진정성에서 시작됩니다. 끊임없이 열정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화려함보다는 철저한 완벽을 통한 세련미를 추구하는 자세이자, 우리가 제품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 바로 진심입니다.

  • 기본 BASICS

    다름을 위한 다름, 보여주기 위한 화려함이 아닌, 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기대하는 핵심가치에 집중합니다. 그 핵심 가치는 제품의 기능을 넘어 고객의 삶에 중요한 가치를 제안하는 것을 말합니다.

CI 소개

로고

로고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효과적으로 조합시킨 정식 표기입니다. 로고는 적용 매체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형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평면(2D)과 입체형(3D)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모든 커뮤니케이션에서는 기본적으로 입체형(3D) 로고가 사용되어야 합니다. 로고 사용 시 절대로 비례나 간격, 크기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규정된 파일 사용) 색상 역시 색상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LG전자 / LG Electronics 로고 이미지 LG전자 / LG Electronics 로고 이미지

색상체계

LG 규정 색상은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G RED, LG GRAY, WHITE) 단일 브랜드 이미지 형성을 위해 브랜드 색상의 일관된 구현이 필요합니다.

  • LG RED는 LG의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에게 보여주는 가장 기본적인 색상입니다.
  • LG GRAY는 밝은 색의 바탕의 로고 서체에 주로 사용합니다.
  • WHITE는 어두운 바탕의 로고 서체에 주로 사용합니다.
  • LG RED

    Spot : Pantone Plus 207C

    Process : C 0, M 100, Y 62, K 22

    RGB Web & Video : R165 G0 B52

    Hex : #A50034

  • LG GRAY

    Process : C 0, M 0, Y 0, K 70

    RGB Web & Video : R107 G107 B107

    Hex : #6b6b6b

  • WHITE

    Spot : White

    Process : C 0, M 0, Y 0, K 0

    RGB Web & Video : R255 G255 B255

    Hex : #FFFFFF

로고 상세 제작파일

바로가기

LG 디지털 그래픽 모티프

LG 디지털 그래픽 모티프는 LG만의 Identity를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 요소로써 전문가가 아니라도 쉽게 다운로드 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디지털 그래픽 모티프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적용에 최적화하여 만들어졌습니다. LG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핵심 콘텐츠에 적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L모티프 G모티프

적용예시

  • 1) LG.com

    Main Banner

    Desktop(1600px x 800px)

  • 2) YouTube

    Recommended Ratio 16:9(1280px x 720px)

LG 디지털 그래픽 모티프

자세히보기(KR) 자세히보기(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