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nnovation for a Better Life
고객의 마음으로 실천하겠습니다
LG브랜드 스토리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습니다.
브랜드 지향점
Innovation for a better life
Life’s good, LG
LG브랜드 스토리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습니다. LG는 고객의 삶에 놀라운 기여를 하며 고객의 삶이 더 가치 있는 삶이 되도록 만들기 위하여 항상 노력합니다.
이것이 바로 LG가 존재하는 이유이며, 미래를 향한 LG의 약속이라고 생각합니다.
LG브랜드 스토리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습니다. LG는 고객의 삶에 놀라운 기여를 하며 고객의 삶이 더 가치 있는 삶이 되도록 만들기 위하여 항상 노력합니다. 이것이 바로 LG가 존재하는 이유이며, 미래를 향한 LG의 약속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능적 속성
감성 속성
사람 PEOPLE
좋은 제품만큼 중요한 것은 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경험입니다. 창의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제품들로 고객의 생활은 더 향상되고, 심미적 만족도가 뛰어난 제품을 경험하면서 보다 풍요로운 삶은 완성됩니다. 우리가 만드는 모든 제품은 고객의 삶에 그러한 역할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가는 것, 우리가 우리의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방식입니다.
진심 SINCERITY
어떻게 하면 삶을 더 새롭고 편리하게 만들까, 우리의 기술은 언제나 고객과 그들의 삶을 향한 진정성에서 시작됩니다. 끊임없이 열정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화려함보다는 철저한 완벽을 통한 세련미를 추구하는 자세이자, 우리가 제품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 바로 진심입니다.
기본 BASICS
다름을 위한 다름, 보여주기 위한 화려함이 아닌, 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기대하는 핵심가치에 집중합니다. 그 핵심 가치는 제품의 기능을 넘어 고객의 삶에 중요한 가치를 제안하는 것을 말합니다.
CI 소개
로고
로고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효과적으로 조합시킨 정식 표기입니다. 로고는 적용 매체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형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평면(2D)과 입체형(3D)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모든 커뮤니케이션에서는 기본적으로 입체형(3D) 로고가 사용되어야 합니다. 로고 사용 시 절대로 비례나 간격, 크기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규정된 파일 사용) 색상 역시 색상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색상체계
LG 규정 색상은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G RED, LG GRAY, WHITE) 단일 브랜드 이미지 형성을 위해 브랜드 색상의 일관된 구현이 필요합니다.
Spot : Pantone Plus 207C
Process : C 0, M 100, Y 62, K 22
RGB Web & Video : R165 G0 B52
Hex : #A50034
Process : C 0, M 0, Y 0, K 70
RGB Web & Video : R107 G107 B107
Hex : #6b6b6b
Spot : White
Process : C 0, M 0, Y 0, K 0
RGB Web & Video : R255 G255 B255
Hex : #FFFF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