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Innovation for a Better Life
고객의 마음으로 실천하겠습니다

LG브랜드 스토리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습니다.

브랜드 약속
좋은 삶이란 무엇일까요?

LG전자가 생각하는 좋은 삶은
소중한 순간을 충분히 누리는 삶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시간,
친구들과 스포츠 중계를 즐기는 순간,
때론 자신에게 고요히 집중하는 시간,
새로운 목적지를 향해 나아가는 여정.


1958년부터 우리가 만들어 온 건 좋은 품질의
TV, 컴퓨터, 세탁기, 냉장고만이 아닙니다.
우리 삶의 모든 순간에 닿아
모두가 더 나은 삶을 경험하게 해 왔습니다.

지금도 앞으로도 우리는 더 나은 삶,
더 나은 지구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브랜드 미션
Innovation for a better life
우리는 혁신적인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으로
더 나은 삶, 더 나은 지구의 미래를 만듭니다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HW 디바이스와 더불어 SW / 플랫폼/ 앱등
을 통해
고객의 삶을 더 윤택하게 해 주는 콘텐츠/ 서비스/ 솔루션
브랜드 핵심가치
  • Uncompromising
    Customer Experience
    타협 없는고객 경험
    우리는 제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한
    고객이 경험하는 모든 것을 최고의 퀄리티로
    완성하기 위해 타협 없이 높은 기준을 추구합니다.
  • Human-centered
    Innovation
    인간 중심의 혁신
    우리는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깊이 들여다보며
    전에 없던 혁신적인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으로
    고객의 삶과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끕니다.
  • Warmth to power a smile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
    우리는 모두가 미소 지을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관심과 배려를 담아
    고객과 사회, 환경에 기여합니다.
CI소개
미소짓는 ‘미래의 얼굴'은 우리 모두에게
친숙한 LG전자의 아이콘이기도 합니다.

심볼 마크는 우리에게 중요한 다섯 가지 개념인
글로벌 사고방식, 미래 지향적 비전, 젊음, 사람,
그리고 기술을 표현하며
원 안에 배치된
L과 G는 사람이 LG의 기업이념 중심에
있음을 상징합니다.

심볼마크는 고객과 유대관계를 맺고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의 의지와 노력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 국문
  • 영문
로고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효과적으로 조합시킨 정식 표기입니다.
로고 사용 시 절대로 비례나 간격, 크기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규정된 파일 사용)
색상 역시 색상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로고 컬러
로고는 다양한 배경 색상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로고의 가독성 확보를 위해
배경 색상에 따라 로고 색상도 다르게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