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렌탈 케어솔루션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확인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에어컨 (프리미엄)

제품 상세 스펙

스펙 요약 정보

  • 냉방면적 (스탠드+벽걸이, ㎡) : 84.6 (65.9 + 18.7) ㎡
  • 필터클린봇 : O
  • 인공지능 스마트케어 : O (상황학습, 패턴학습)

기본사양

  • 2in1
    O
  • 냉방면적 (스탠드+벽걸이, ㎡)
    84.6 (65.9 + 18.7) ㎡
  • 냉방능력 (정격/최소, W)
    8,100 W 1,700 W
  • 최대 냉방능력 (W)
    10,400 W
  • 소비전력 (정격/최소, W)
    2,130 W 300 W
  • 정격전압 (V/Hz)
    220V / 60Hz
  • 실내기 크기 (WxHxD, mm)
    380 x 1,915 x 295
  • 실외기 크기 (WxHxD, mm)
    870 x 800 x 320
  • 실외기 크기(WxHxD, mm) *배관커버/레그 적용 시
    969 x 800 x 380 mm

청정

  • 하이브리드 청정 관리
    O
  • 자동 청정 관리
    O (6단계)
  • 셀프 청정 관리
    O
  • 인공지능 365 공기청정
    O
  • PM 1.0 센서
    O
  • 공기청정 디스플레이
    O
  • 집진 이오나이저
    O
  • CAC 인증
    O

위생

  • 필터클린봇
    O
  • AI 건조
    O
  • 열교환기 세척
    O
  • UV-LED 팬살균
    O

필터

  • 항균 극세 필터
    O
  • 플러스 필터
    O (4EA)

냉방

  • 와이드 케어 냉방
    O
  • 4X 집중 냉방
    O
  • 공간 분리 냉방
    O
  • 인공지능 스마트케어
    O (상황학습, 패턴학습)
  • 아이스 쿨파워
    O

절전

  • 쾌적절전
    O
  • 인공지능 듀얼 인버터
    O
  • 전력량 표시
    O
  •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2등급

제습

  • 강력제습
    O

편리

  • Wi-Fi 내장
    O
  • ThinQ 앱
    O
  • 음성안내
    O
  • 스마트 가이드
    O
  • 꺼짐/켜짐 예약(24시간)
    O
  • 스마트 진단
    O
  • 리모컨
    블루투스/슬림
  • UP 가전
    O

디자인

  • 색상
    카밍 그린
  • 서클
    그린
  • 토출구
    다크 그레이
  • 디스플레이
    LCD
  • 무드라이팅
    O

2in1 벽걸이

  • 조합 실내기 모델명
    SQ06ACJCAJ.AKORB
  • 실내기 크기 (WxHxD, mm)
    857 x 348 x 192

실외기

  • 실외기 모델명
    FQ26CNAU

서비스메뉴얼 실내기 모델명

  • 스탠드 실내기 모델명
    FQ20PCNGAN
  • 벽걸이 실내기 모델명
    SQ06ACJCAJ.AKORB

기본정보

  • 품명 및 모델명
    냉방기 (FQ20PCNGA2)
  • KC 인증 필 유무
    KC 인증 필 유
    KC 인증
    R-R-LGE-FQ220101 (전자파 적합등록)
    R-C-LGE-LCWB-001 (전자파 적합등록 - 무선모듈)
    HM07125-20121 (전기용품 안전확인)
  • KC인증조회
    공정거래위원회(소비자24)제공 인증정보 조회
  • 동일 모델의 출시년월
    2022-01
  • 제조자
    LG전자㈜
  • 제조국
    한국
  • 품질보증기준
    결함·하자 등에 따른 소비자피해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소비자기본법 제 16조)에 따라 보상 가능
  •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LG전자서비스센터, 1544-7777

에어컨 케어 서비스

집 안에서 직접 마시는 에어컨 바람, 필터 교체부터
제품 내부 분해세척서비스로 속까지 깨끗하게!

에어컨 서비스 소개

에어컨 렌탈 시 플래티넘, 스탠다드 상품 중 선택이 가능하며,
케어십 신청 시에는 플래티넘만 신청 가능합니다.

에어컨 렌탈 시, 제공되는 서비스 안내
상품 제공 서비스
플래티넘 분해세척 및 살균 서비스, 제품 성능 점검, 필터 교체, 무상 A/S제공
스탠다드 제품 성능 점검, 필터 교체, 무상 A/S제공

리뷰 (0)

  • 리뷰 리워즈 적립은 LG전자 통합회원 한정 LG전자 멤버십포인트로 지급됩니다.
  • 텍스트 리뷰는 500포인트, 포토/동영상 리뷰는 3,000포인트가 일주일 이내 지급됩니다.
  • 리뷰 적립 혜택은 고객당 월 최대 5회까지 지급되며, 소모품의 경우 리뷰 등록은 가능하나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텍스트 리뷰와 포토/동영상 리뷰 적립 혜택은 중복 지급되지 않으며 동일 제품 리뷰는 최초 등록에 한해 1회만 지급됩니다.
  • 제품 리뷰가 아닌 부적절한 내용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포인트 회수가 진행됩니다.

연관 소모품

해당 제품의 소모품에 대해 궁금하신 경우
LG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전화 1544-7777 또는 1544-6351

  • 배송지역: 전국 (단,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 무료배송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으며, 운임이 발생할 경우 배송전 안내드립니다.)
  • 재고 부족/단종/생산 지연 등의 사유로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으며, 지연 발생 시 사전 연락드립니다.
    도서산간지역(제주도 포함)의 경우 기상상황 등의 사유로 배송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 이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한 경우 재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희망일의 경우 현재 기준 배송 납기 예정일이며, 생산 일정 변경 등으로 배송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결제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주문시 정확한 주소지 입력을 바랍니다.
  • 배송은 제품 특성에 따라 직접 설치 배송되거나 택배로 배송됩니다.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에는 당일 오전에 설치기사와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초 배송 안내일로부터 8일 이상 인수 연기 시(기사와 협의하였더라도)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
  • 제품 구매후 설치를 동반하지 않는 단순 배송 희망건의 경우, 진행 지원이 어렵습니다. (해외 반출 후 현지국 사용, 타인 양도, 재판매 목적 등)
    관련 문의는 1544-6351로 접수 바랍니다.
  • 배송 전 알림톡으로 배송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톡으로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최종 배송 확정일은 알림톡 또는 설치기사가 안내 드립니다.
  • 인수고객과 통화 불가 및 수령지 주소가 불명확할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고객인수완료란 : 제품을 설치/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없음을 고객과 상호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
  • 택배 등 고객인수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택배로 배송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하기 사항을 사전에 꼭 확인바랍니다.
    - 소모품 (필터 등)의 경우, 전 제품이 무료배송이며 택배 반품시에도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수령하신 소모품에 불량이 있는 경우에도, 택배로 반품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소모품을 제외한 일반 제품의 경우,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며,
     고객께서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일반 제품 불량의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어 불량 판정을 받으셔야 하며,
     LG전자 기사가 내방하여 불량 판정을 해드리지는 않으니 고객님의 양해 바랍니다.
  • 다음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반품/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을 불가합니다.
  • 본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도 반품 처리되며,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비용 고객 부담 후 본품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6351)로 연락바랍니다.
  •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 배송기사가 무료로 직접 설치해 드립니다.(단, 설치환경에 따라 추가 설치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설치 상품의 경우 주문 시 설치 환경을 꼭 체크하여 주십시오.
    - TV : 벽걸이 설치가 불가한 벽면재질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냉장고/세탁기/건조기 : 설치 공간/출입문/제품사이즈를 주문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에어컨 : 설치 환경이 일반형/매립형 주문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실링팬 : 구매전 반드시 설치 관련 상담 및 사전답사 후 구매해 주세요.
  • 에어컨 설치 시 기본 설치비는 포함되어 있으나, 별도로 추가 설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2년 4월 이후 설치되는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 및 냉난방기 전 모델 설치 일반배관 재질은 알루미늄이며, 매립배관은 구리 재질입니다.
  • 추가 설치 비용은 현장에서 납부 가능합니다.

카테고리별 제품 비교하기

선택된 제품개수0/제품비교가능한 전체개수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