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다시 시작[재부팅] 없이 장기간 사용으로 일시적인 오류가 있어요.
- 지원하지 않는 동영상 포맷, 오디오/비디오 코덱 파일이에요.
- 기본 Play 선택이 잘못되었어요.
- 파일이 손상되었어요.
전원 다시 시작[재부팅] 없이 사용하게 되면 앱 사용 메모리 증가로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눌러 재부팅 후 이용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재생이 가능한 파일인가요?
→ 갤러리에서 재생이 가능한 동영상 포맷은 모델마다 다릅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제품 스펙을 통해 확인하시거나 전문 상담사를 통해 안내받아 주세요.
지원하지 않는 동영상이라면 Play 스토어에서 동영상 플레이어 앱을 다운로드해 주세요.
갤러리에서 재생 플레어를 선택하는 창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갤러리 앱의 앱데이터 초기화를 해주세요.
갤러리의 설정값/계정 정보 등이 초기화됩니다.
안드로이드 10 OS(Q-OS)
안드로이드 9 OS(PIE-OS)
※ 지원 가능 포맷, 코덱인 경우에도 재생되지 않는다면 파일을 다른 휴대폰 등에 이동하여 손상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