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휴대폰은 네트워크[기지국]와 연동하여 시간 정보를 받습니다.
날짜와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하면 기지국에서 받은 정보를 휴대폰에 표시해요.
단, 개통하지 않은 휴대폰은 날짜와 시간이 맞지 않을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날짜 및 시간 설정이 해제되어 있나요?

안드로이드 10 OS(Q-OS)

※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 항목이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설정 → 시스템 → 날짜 및 시간 → 자동 설정

설정 → 시스템
날짜 및 시간 → 자동 설정

안드로이드 9 OS(PIE-OS)

설정 → 일반 → 날짜 및 시간 → 자동 설정

설정 → 일반 → 날짜 및 시간
자동 설정
  [날짜 및 시간]을 [자동 설정] 후에도 시간이 맞지 않는다면 전원 재부팅 후 확인해 주세요.
전원을 다시 시작(재부팅) 없이 사용하면 앱 데이터 메모리가 증가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원 다시 시작[재부팅]하기

방법 1)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누르세요.
방법 1)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누르세요.
방법 2)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 해주세요.
방법 2)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 해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