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해보세요.
Wi-Fi 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집에서 연결이 안 돼요.
→ 공유기와 멀리 떨어져 있거나 벽으로 가로막혀 있다면 이동하여 다시 Wi-Fi을 연결해보세요.
AP 장치[공유기, 모뎀]의 전원을 재부팅 후 다시 Wi-Fi 연결을 해보세요.
→ 공공장소나 지하철의 경우 이용하는 사용자가 많고, 이동 중이기 때문에 Wi-Fi 연결이 안 될 수 있습니다.
AP 장치[공유기, 모뎀] 연결 대수에 제한이 있어요.
→ AP 장치의 연결 대수를 늘리거나, 제한 설정을 해제 후 다시 Wi-Fi 연결을 해보세요.
동일한 AP 장치[공유기, 모뎀] 이름으로 연결했어요.
→ 네트워크 재설정 초기화 및 Wi-Fi 설정 초기화 후 다시 해보세요.
안드로이드 10 OS(Q-OS)
안드로이드 9 OS(PIE-OS)
AP 장치[공유기, 모뎀]이 오동작을 해요.
→ AP 장치[공유기, 모뎀]의 전원을 재부팅 후 동일하다면 AP 공유기 제조사에 문의하여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확인해보세요.
→ 보안형 Wi-Fi 연결 시 비밀번호 입력이 잘못된 경우
예) 영문자 O를 숫자 0으로 혼돈하여 입력할 수 있으므로 비밀번호 확인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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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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