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렇게 해보세요.

Wi-Fi 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집에서 연결이 안 돼요.

→ 공유기와 멀리 떨어져 있거나 벽으로 가로막혀 있다면 이동하여 다시 Wi-Fi을 연결해보세요.

AP 장치[공유기, 모뎀]의 전원을 재부팅 후 다시 Wi-Fi 연결을 해보세요.

→ 공공장소나 지하철의 경우 이용하는 사용자가 많고, 이동 중이기 때문에 Wi-Fi 연결이 안 될 수 있습니다.

AP 장치[공유기, 모뎀] 연결 대수에 제한이 있어요.

→ AP 장치의 연결 대수를 늘리거나, 제한 설정을 해제 후 다시 Wi-Fi 연결을 해보세요.

동일한 AP 장치[공유기, 모뎀] 이름으로 연결했어요.

→ 네트워크 재설정 초기화 및 Wi-Fi 설정 초기화 후 다시 해보세요.

  네트워크 재설정 초기화 방법

안드로이드 10 OS(Q-OS)

설정 → 시스템 → 재설정 및 초기화 →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 설정 초기화
설정 → 시스템
재설정 및 초기화 →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 설정 초기화
  Wi-Fi 설정 초기화 방법

안드로이드 9 OS(PIE-OS)

설정 → 일반 → Wi-Fi → 오른쪽 윗부분 점 3개 → Wi-Fi 고급 설정 → Wi-Fi 설정 초기화 → 예
설정 → 일반 → Wi-Fi → 오른쪽 윗부분 점 3개
Wi-Fi 고급 설정 → Wi-Fi 설정 초기화
Wi-Fi 설정 초기화 팝업 예 선택
AP 장치[공유기, 모뎀]이 오동작을 해요.

→ AP 장치[공유기, 모뎀]의 전원을 재부팅 후 동일하다면 AP 공유기 제조사에 문의하여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확인해보세요.

→ 보안형 Wi-Fi 연결 시 비밀번호 입력이 잘못된 경우

예) 영문자 O를 숫자 0으로 혼돈하여 입력할 수 있으므로 비밀번호 확인이 필요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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