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렇게 해보세요.

휴대폰 충전이 느리다고 느껴지면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휴대폰이 뜨거워요.

배터리 보호를 위해 충전 전류가 제한되어 충전이 느리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온도를 낮출 수 있도록 전원을 다시 시작하여 충전해보세요.

→ 사용 소모전류가 많아요.

실행 중인 앱이 많거나 고사양 게임, 내비게이션 등 큰 용량의 앱을 실행하면서 충전하는 경우 충전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앱을 종료하거나 화면을 끈 상태로 충전 시 좀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지 않는 앱을 종료해보세요.

이전 버튼을 눌러 앱을 완전히 종료하거나 최근 앱 버튼을 눌러 실행 중인 앱을 종료하고 사용해보세요.

→ 정품[Inbox] 충전기 / 정품 케이블 사용 여부를 확인해보세요.

정품[Inbox] 충전기는 고속 충전을 지원하고 있어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타사 충전기나 다른 모델 충전기 사용 시 정품에 비해 느리게 충전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