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데스크탑 사운드에 잡음이 들리나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스피커 케이블 접촉 상태가 안 좋아요.
  • 사운드 드라이버가 변경되었어요.
  • Windows 속도가 느려졌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스피커 연결 단자의 접촉 상태를 확인해 보셨나요?

➔ 스피커 연결 잭을 분리 후 재 장착해보세요. 잭 접촉 상태가 불량하여 잡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연결 잭을 분리 후 재 장착해보세요. 잭 접촉 상태가 불량하여 잡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명이미지

이어폰이나 다른 스피커로 연결해 보셨나요?

➔ 외부 이어폰이나 다른 스피커를 연결했을 때 소리가 정상이면 스피커를 점검해주세요.

사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보셨나요?

➔ 사운드 드라이버 변형으로 잡음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삭제 후 재 설치해보세요.

① 오디오 드라이버 삭제 방법
[시작] → [설정] → [앱] → [사운드 드라이버]를 찾아 제거해주세요.

② 오디오 드라이버 설치
LG Update Center 실행 후 오디오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세요.

LG Update Center(2021년 11월 버전)
Windows 10용 데스크톱 버전 Windows10 데스크톱 다운로드
Windows 10용 일체형  버전 Windows10 일체형 다운로드

※ 이전 버전이 설치되어 있으면 나중에 최신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Windows가 많이 느린가요?

➔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감염되면 Windows가 느려지고 사운드에서 잡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은 하나만 사용하고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치료해보세요.

자세한 정보는   바이러스 검사 방법  을 클릭해주세요.

자세한 정보는   악성코드 검사 방법  을 클릭해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