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악성코드(Malware, 악성 소프트웨어)는 "정상적"인 기능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닌, 사용자에게 해악을 끼치는 "악의적" 목적으로 만들어진 모든 코드입니다.
각종 광고를 띄우면서 노골적으로 광고 수익을 노리는 애드웨어, 사용자의 컴퓨터에 몰래 숨어서 중요한 정보를 탈취하는 스파이웨어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악성코드 제거 방법

 ※ 악성코드 제거 후 자료 손실, 부팅 안됨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 제거 전 중요 데이터는 외부 저장 장치로 백업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상단 주소창 https://malzero.xyz 입력해 접속 후 [무료 내려받기]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Malware Zero 웹사이트 화면

2. [저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파일 저장하는 모습

3. [폴더 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파일 실행하는 모습

4. 다운로드 받은 파일 [MalwareZero] 압축 파일을 압축 해제해주세요.

MalwareZero 압축 해제하는 모습

5. 압축 해제한 폴더에 [Start] 파일을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start 캐치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모습

6. [예]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시스템 속도에 따라 3분 ~ 1시간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내창의 모습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