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렇게 해보세요.

정품 충전기 확인(충전 중 터치가 안될 경우)

정품 충전기가 아닌 경우 충전 중 노이즈로 인해 터치 오 동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품 충전기가 아닌 경우 충전 중 노이즈로 인해 터치 오 동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액정 보호필름 확인

일부 너무 두꺼운 강화 유리 또는 일반 보호필름의 경우 터치 오 동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너무 두꺼운 강화 유리 또는 일반 보호필름의 경우 터치 오 동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터치 부위 손상 확인

일부 너무 두꺼운 강화 유리 또는 일반 보호필름의 경우 터치 오 동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너무 두꺼운 강화 유리 또는 일반 보호필름의 경우 터치 오 동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화면 이물 확인

땀, 습기, 먼지, 화장품 등 이물로 인해 터치 오 동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땀, 습기, 먼지, 화장품 등 이물로 인해 터치 오 동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터치 파손 시 폰에 적용된 터치 방식 및 파손 부위에 따라 터치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류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니 전원 재부팅 후 확인해 보세요.
[전원 버튼 + 볼륨 하단 버튼을 통시에 눌러 10초를 기다리면 재부팅 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