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권장 해상도로 설정되어 있지 않아요.
- 그래픽 드라이버가 변형되어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PC에서 권장 해상도로 변경해 보셨나요?
→ Windows에서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권장]인지 확인해 보세요.
1. PC 바탕화면의 빈 공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디스플레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 [텍스트, 앱 및 기타 항목의 크기 변경]과 [디스플레이 해상도] 항목을 [권장] 해상도로 선택해주세요.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 보셨나요?
→ 그래픽 드라이버에 오류가 있으면 그래픽 출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를 삭제하고 최신 버전으로 재설치해 보세요. (PC나 그래픽 카드 제조사 홈페이지 참조)
모니터에서 오류 화면이 안 나오게 설정을 변경해 보셨나요?
안내 메시지 하단에 [현재 메시지를 다시 표시하지 않음]과 [닫기] 버튼이 있습니다.
[현재 메시지를 다시 표시하지 않음]을 선택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좌/우키를 눌러서 [현재 메시지를 다시 표시하지 않음] 선택 후 메뉴[확인] 키를 누르면 이후 다시 나타나지 않게 되오니 참조 바랍니다.
2. 조이스틱 모델의 경우
조이스틱 버튼을 좌우로 이동하여 [현재 메시지를 다시 표시하지 않음] 선택 후 조이스틱 버튼 가운데 전원[확인] 키를 누르면 이후 다시 나타나지 않게 되오니 참조 바랍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