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05] 에러코드는 실내기 또는 실외기 통신 이상을 알려주는 점검 코드 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에어컨 신규 설치 또는 이전 설치 후, [CH05] 코드가 떴나요?
신규 설치, 이전 설치 직후 [CH05]가 나타난다면
통신 전선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설치 기사의 확인이 우선으로 필요합니다.
제품 옆면에 부착되어 있는 설치 확인표를 확인하신 후 설치기사님께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품 사용 도중 [CH05] 코드가 떴나요?
에어컨 이용 시 나타나는 에러 코드는 전기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으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초기화 후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되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받아보세요.
콘텐츠를 확인하여도 제품의 증상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전문 서비스 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 또는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 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