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화면 설정 [해상도, 색상] 변경 시 화면이 흐리게 보일 수 있습니다.
1. 화면 사이즈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좌우 검은 화면이 여백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3. 화면에 줄이 보일 수 있습니다.
4. 글씨가 흐리게 보일 수 있습니다.
1. 화면에 얼룩이 보일 수 있습니다.
2. 화면이 어둡거나 밝게 보일 수 있습니다.
3. 글씨가 흐리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모니터 설정을 초기화 해보셨나요?
→ 모니터의 영상 및 색상 설정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으니 구입 초기 상태로 초기화를 해보세요.
※ 모델 별로 진입 경로는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② 우측으로 이동하여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Windows의 해상도가 알맞게 설정되어 있나요?
→ 아래와 같이 Windows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③ [텍스트, 앱 및 기타 항목의 크기 변경] 항목을 [권장]으로 설정해주세요.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TV모니터와 PC가 HDMI로 연결되어 있다면 HDMI 입력이 [PC]로 설정되어 있나요?
→ PC가 아닌 다른 외부 기기로 설정되어 있다면 모니터 리모컨을 이용하여 HDMI 연결 기기명을 PC로 바꿔주세요.
처음 PC를 모니터와 HDMI로 연결하면 ‘현재 입력이 PC와 연결 되었습니까?’라는 문구가 뜹니다.
이때 [예]를 누르면 HDMI 입력 모드가 PC로 설정됩니다.
만약 안내 문구가 보이지 않으면 아래와 같이 모니터 리모컨을 이용하여 [연결기기명 편집] 메뉴에서 [PC]로 입력 모드를 선택해주세요.
② [외부 입력 목록]에서 PC와 연결한 HDMI 포트를 선택하고 [연결기기명 편집] 버튼을 눌러주세요.
④ [외부 입력 목록]에서 PC와 연결한 HDMI 포트의 아이콘이 노트북으로 바뀌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