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렇게 해보세요.

USIM, SD카드를 휴대폰에서 분리한 다음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내방합니다.

→ 1단계. 수돗물 등 깨끗한 물에 빠진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USIM, SD카드를 휴대폰에서 분리한 다음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은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하루 정도 건조합니다.
건조를 한 후라도 휴대폰 내부에 물기나 습기가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휴대폰이 동작이 되더라도 휴대폰 내부가 부식이 진행될 수 있으므로 빠른 시간 내에 서비스 센터에 내방하여 점검받아야 합니다.

→ 2단계. 바닷물이나 탄산음료, 찌개에 빠진 경우

깨끗한 물로 1~3분 정도 흐르는 물에 헹궈 이물이나 염분을 제거한 후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내방합니다.
서비스 센터 방문이 어려운 경우 USIM, SD카드를 휴대폰에서 분리한 다음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은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휴대폰을 건조합니다.
건조한 후라도 휴대폰 내부에 물기나 습기가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휴대폰이 동작 되더라도 바닷물이나 탄산음료, 찌개 등에 침수 시 메인보드 부식이 빠르게 진행되니 신속히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주의해주세요!

헤어드라이기를 이용한 열건조는 하지 마세요.
추가적인 휴대폰 고장을 발생시킬 수 있어요.
건조 후 가능하면 전원을 켜지 않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주세요.
추가적으로 하드웨어나 데이터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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