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헬스케어매니저가 다녀간 후 물 사용할 때마다 증상이 나타난다면 관리 시 물을 많이 추출하기 위해 코드 뒤에 물체를 끼워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호스나 밸브를 조작 후 원상태로 복구하지 않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컵으로 눌리는 추출부 뒤를 확인하여 물체가 있다면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문제가 없다면 방문했던 헬스케어매니저에게 연락하시어 재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