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정수기] 헬스케어매니저 방문 후 누수가 돼요.

  • 2024.07.12
  • 조회 14,042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헬스케어매니저가 다녀간 후 물 사용할 때마다 증상이 나타난다면 관리 시 물을 많이 추출하기 위해 코드 뒤에 물체를 끼워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호스나 밸브를 조작 후 원상태로 복구하지 않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컵으로 눌리는 추출부 뒤를 확인하여 물체가 있다면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문제가 없다면 방문했던 헬스케어매니저에게 연락하시어 재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