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자동건조 기능이 설정되어 있어요.
  • 강제 조작으로 날개 위치가 초기화되지 않았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자동 건조 기능

→ 자동건조는 에어컨 가동 중 발생한 내부의 습기를 제거하는 기능으로 운전 정지 후 15분 동안 동작합니다.

천장형 4WAY(정사각형 모델)은 2019년 1월 이후 생산 제품부터 자동건조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자동건조 기능이 설정되어 있나요?

→ 냉방을 종료하면 10~15분간 자동 건조 기능을 마친 후 꺼지며 날개가 닫칩니다.

자동건조 설정/해제 방법
1. 기능 설정 버튼을 누른다.
2. 액정에 자동건조 문구가 깜박이면 에어컨을 향해 설정/해제 버튼을 눌러 자동건조 설정/해제가 가능합니다.
리모컨의 기능 선택 버튼을 누른 후, 패널의 자동건조 문구가 나타날때 설정/해제 버튼을 누르는 모습
에어컨 사용을 안 했는데 날개가 열려 있나요?

→ 에어컨을 켰다가 다시 꺼보세요.

에어컨을 켰다가 다시 끄게 되면 날개 위치가 초기화되면서 정상적인 위치로 돌아가게 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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