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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서비스, K-CSBI(고객감동브랜드지수) 가전부문 AS, 3년 연속 1위 선정

  • 2017.05.15
  • 조회 2,927

■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LG전자 서비스 노력의 산물 ■ “기술에 감동을 더하는 LG전자 서비스”

 LG전자 서비스는 지난 4월 20일, 2017년 K-CSBI(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가전부문 AS 1위에 선정되었다. 이번 인증으로 LG전자 서비스는 동일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되었으며, 이는, “기술에 감동을 더하는 LG전자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한

많은 노력들이 고객에게 인정받은 의미 있는 결과이다.

 

 “고객 중심”이라는 서비스의 기본 철학을 바탕으로 인터넷, 전화 등을 통해 접수되는

고객의 소리를 일일 단위로 검토하여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서비스 정책과 제도를 고객 중심으로 지속 개선해 나가는 등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지원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또한, LG전자 서비스는 고객 서비스 활동에 머무르지 않고, 고객의 필요를 반영한 제품을

탄생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제품 디자인, 기능 등에 관한 고객의 소리가

파악되면, 개발 부서와의 체계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의견이 최대한 제품에 반영될 수

있도록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처럼, 소통과 공감 그리고 배려로 고객에게 진심으로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고객 중심
활동을 펼치고 있는 LG전자 서비스는 새로운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 K-CSBI(고객감동브랜드지수)란?

엠블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의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어려운 글로벌 경제 환경 속에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넘어서 상상 이상의 감동과 놀라움을 주는 대한민국 산업별 대표 업종에 대한 평가를

객관화된 지표로 산출하여 서비스 최고 품질 단계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

 

시상식        

                                  <시상식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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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선일보, 2017.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