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포켓몬GO 관광 특수에 `찾아가는 서비스`로 발빠르게 대응한 LG전자 서비스

  • 2016.08.04
  • 조회 709

■ 게임 고객 몰린 속초 지역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 인근 해수욕장을 대상으로 순회 서비스도 실시로 고객 불편 최소화 노력 ■ 소비자원과 강원도에서 실시한 이동 소비자상담실 및 소비자피해예방 캠페인과 연계

 LG전자 서비스 경원팀은 증강현실(AR) 모바일 게임인 포켓몬GO로 관광 특수를 누리고 있는 속초 지역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했다.

 

 포켓몬GO는 GPS와 Google 지도를 결합시켜 해당 지역에 실제 방문을 해야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용 버전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유일하게 속초 일부
지역에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는 소식에 관광객들이 많이 몰리고 있다.

 

 이에, LG전자 경원팀과 속초서비스센터는 하이텔레서비스 수도권팀과 함께 속초 EXPO공원, 경포대
해수욕장 등 관광객들의 방문이 많은 지역을 대상으로 휴대폰 긴급서비스 및 무료 충전서비스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찾아가는 서비스`는 한국소비자원강원지원과 강원도청에서 실시한 `이동소비자상담실 및
소비자피해예방캠페인`과 연계한 활동으로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한 발 먼저
다가가는 고객 중심의 지원 활동이었다.

 

 고객들은 “속초까지 찾아와서 서비스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장서서 관광객들의 불편을 해소해 주셔서 고맙다.”며, 감사를 전했다.

 

경원팀1              

 

경원팀2              

 

경원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