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안내] 시스템 점검에 따른 고객지원 메뉴 이용 관련 안내 - 1월 24일(월) 01시~04시

  • 2022.01.23
  • 조회 2,154

LGE.COM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하기 시간 동안 시스템 점검이 진행됩니다.


해당 시간 동안 고객지원 메뉴 중 일부 메뉴 이용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고,
점검 시간 이후 이용바랍니다.


 1. 시스템 점검 일시

    2022년 1월 24일 (월) 01시 ~ 04시


 2. 이용 제한 메뉴 및 시간

  1)  '고객지원' 메뉴 중
       - 제품 사용 지원 > 사용 설명서 메뉴,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불가
       - 제품 사용 지원 > 드라이버 S/W 메뉴, 드라이버 S/W 다운로드 불가
       - 제품 사용 지원 > 제품 문제 해결 메뉴, 문제해결 Contents 내 그림, 사진 이미지 미노출
       - 제품 사용 지원 > 동영상 가이드 메뉴, 동영상 Contents 내 그림, 사진 이미지 미노출


  2) 통합 검색 결과 페이지 및 제품 상세 페이지 중
       -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드라이버 S/W 다운로드 불가

 3) 회원의 마이페이지, 등록된 제품 List에서
       -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드라이버 S/W 다운로드 불가

 

시스템 작업 시간 이후 이용을 부탁드리며, 상기 내용 외 메뉴 및 기능은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