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안내] 시스템 점검에 따른 고객지원 메뉴 이용 관련 안내 (4월 30일 18시 이후)

  • 2021.04.29
  • 조회 585

LGE.COM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하기 시간 동안 시스템 점검이 진행됩니다.


해당 시간 동안 고객지원 메뉴 중 일부 메뉴 이용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고,
점검 시간 이후 이용바랍니다.


 1. 시스템 점검 일시

    2021년 4월 30일 (금) 18시 ~ 2021년 5월 1일 (토) 00시 00분


 2. 이용 제한 메뉴 및 시간

  1) 점검 작업 1

     '고객지원' 메뉴 중
       - 서비스 상담 > 전화상담 예약, 원격상담 예약, 영상상담 예약, 상담결과 조회/변경
       - 서비스 예약 > 출장 서비스 예약, 예약결과 조회/변경
       - 센터/매장 찾기 > 센터방문 예약

     * 이용 제한 시간 :
       - 1차 : 2021년 4월 30일 (금) 20:15 ~ 20:20
       - 2차 : 2021년 4월 30일 (금) 23:30 ~ 2021년 5월 1일 (토) 00:00


  2) 점검 작업 2

     '업소용 스탠드형', ‘시스템에어컨’ 제품의 '출장 서비스 예약', '예약결과 조회/변경'

     * 이용 제한 시간 :
       2021년 4월 30일 (금) 18:00 ~ 2021년 5월 1일 (토) 00:00

    ※ 시스템 점검 시간 동안 '예약결과 조회/변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기 메뉴 외 서비스는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